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뉴스

대한장애인체육회, 방이시장과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2020/10/10 조회수391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는 10월 8일 오후 2시, 서울 사무처에서 방이시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 방이시장진흥조합 추창식 이사장, 양 기관 임직원 등 총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추진 중인 ‘1기관 1시장 자매결연’ 캠페인 참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을 방이시장 가는 날로 지정하여 방이시장 소상공인들의 물품 구매와 임직원 식사 등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2017년부터 경기도 이천시 저소득가구에게 연탄을 구매, 배달하는 지역사회공헌활동과 지난 7월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이천시청에 의류 및 신발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은 협약식에서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로그인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소셜 사이트 중
하나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닫기